[강릉] 주차 공간이 부족함과, 강릉 관광도시 특성 상 시민의 실제 생활권이 아닌 관광지에 주차장이 많아 시민들의 주차난에 대해 개선 해야 합니다.
강릉 도심 곳곳에서 일년 내내 극심한 주차난이 빚어지고 있습니다. 관광도시이기에 특성상 주차 문제도 있지만, 불법 주차의 문제, 주요도심부에는 없는 주차장 등 여러 주차 문제에 대해서 주차난 해소 대책을 마련해야합니다.
25491
강원 강릉시 율곡로 2876 (교동, 강릉역주차장) 강릉역 공사중인 행복주택
GG
박해성
고동금,김경민,김단아,노혜원,문준기
#강릉시 #GG #강릉주차문제 #강릉주차장문제 #주차단속인력 #로컬히어로즈
승용차의 급속한 증가에 따라 주차 문제가 발생합니다.
도심뿐만 아니라 주택가에서도 주차문제가 발생합니다. -강릉 유천지구 아파트 입주민과 상가 영업이 늘면서 주차난의 문제 - 포남1동 행복주택 공사 부지의 경우 수년간 강릉역 주차장으로 사용하였는데, 주차장을 사용할수 없게 되면서 주변 도로 곳곳의 주차 혼잡도 가중하 되고 있고, 피서철을 맞아 방문객 증가에 따른 주차 혼잡이 더욱 심화되는 상황입니다.
강릉시 소속 주차 단속인력이 부족합니다. -강릉시 주차 단속인력이 부족하다 보니 차박과 불법 주차, 주차장에서 차를 세워두고 밥을 먹는 이런 행위에 대해 저지할 사람이 없어 주민들과 관광지들 간의 관계가 악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