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스토리 기반 콘텐츠는 침체된 상권을 재활성화시키는 핵심 도구가 된다.
골목상권·시장 등 지역 자산이 제대로 홍보되지 못하고 있다. 로컬 스토리 콘텐츠로 방문·체류를 늘리는 방식이 효과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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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 중구 동성로 1 (동성로3가) 1
Selfrun
안동규
김정현, 최형욱
#로컬브랜딩 #상권활성화 #스토리콘텐츠 #골목경제
“민간 주도 ‘로컬브랜드 상권’ 육성… 지역 자원(스토리·특화상품·문화시설) 활용한다.”
“대구시는 ‘골목경제권 조성사업’으로 골목상권 브랜드 개발·상권 홍보 등을 단계별로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