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화된 AI 홍보 콘텐츠는 소비자의 ‘저장 → 방문’ 전환을 촉진한다.
소비자는 정보가 많아질수록 선택이 어려워지고, SNS 등에서 기억에 남는 콘텐츠를 통해 방문 의사를 갖게 된다. AI로 ‘저장 가능한 콘텐츠’ 제작이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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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 중구 동성로 1 (동성로3가) 1
Selfrun
안동규
김정현, 최형욱
#방문유도 #SNS마케팅 #저장전환 #개인화콘텐츠
“‘대구로’ 배달앱 이용률 8.4%… 소상공인 친화정책이 방문 유도로 성공했다.”
“디지털 전환이 느리다는 대구지역 제조기업 조사: 초기 단계가 많고 효과 불확실 응답 높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