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릉동의 도깨비시장은 젊은 층의 유입이 부족하다. 가격 변화에 민감한 어르신들이 주 고객층이기 때문에 물가 변동에 따라 가격대를 올리기도 조심스럽다. 여러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으나 주차장이 작은 규모로 이용이 불편하다. 화장실도 시장을 나와야 사용할 수 있고, 시장 내에 겨우 있는 화장실도 크기가 작아 가족 단위의 방문객이 찾아왔을 때 불편함을 야기한다.
근거2
공릉동은 기찻길을 중심으로 카페와 식당이 조성되어 있지만 특색이 없어 상권이 발달하지 못하고 있다. 여러 가게들이 시너지를 내어 골목의 분위기를 조성했다고 보기 어렵다. 공리단길을 찾은 한 방문객은 공리단길이 있는 지도 몰랐고, 그저 가고 싶은 카페를 검색했다고 대답했다. 카페 거리, 음식점 등 작은 가게들은 많으나 크게 눈길을 끄는 특색 있는 건물이 있는 것으론 보이지 않는다.
근거의 출처를 보고서, 통계나 논문, 기사 등을 어디에서
찾았는지 URL을 기재해주세요
또는 직접 실시한 인터뷰, 설문조사, 관찰결과 등 직접 작성한
문서(hwp, doc, 메모장 등 텍스트 문서)를 업로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