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발굴
기존글보기
신규작성
문제해결
기존글보기
신규작성
지도로 검색하기
창업교육
지역연계창업
기업가정신
창업사례
기타
소식
기관별성과
자료실
행사신청
공지사항
SCOUT 이동
로그인
회원가입
사업검색
주소검색
주소선택
선택
서울
경기
인천
광주
대구
부산
울산
대전
세종
충남
충북
경남
경북
강원
전남
전북
제주
선택
사업검색결과 3건
문제해결
1건
문제발굴
2건
문제해결
강릉은 ‘커피 도시’와 같은 단편적 이미지에서 벗어나, 바다·솔향·문화유산 등 지역 고유 자원을 활용한 통합적 브랜딩 전략이 필요하다. 체계적인 도시 브랜딩및 도시 상징화를 통해 강릉을 단순한 관광지가 아닌 감성과 스토리가 살아있는 도시로 인식시킴으로써, 지속적인 방문과 지역 경쟁력 강화를 이끌어낼 수 있다.
작성자
YU
인용
0건
2025.08.28
#기념품
#강릉
#리브랜딩
#도시브랜딩
#관광도시
#재방문
문제발굴
강릉이라는 도시의 이미지는 브랜딩이 잘 홍보되어 있지 않아 색깔이 부족하다. 관광도시임에도 불구하고 확고한 정체성과 차별적인 이미지가 자리 잡지 못했다.
작성자
YU
인용
0건
2025.08.26
#기념품
#강릉
#LP
#도시브랜딩
#관광도시
문제발굴
안성시의 이미지 개선과 브랜딩을 통해 지역 홍보가 필요하다.
작성자
김하은
인용
0건
2024.10.31
#도시브랜딩